운동 후 사우나를 피하십시오

May 6, 2023 Uncategorized

운동 후 사우나를 피하십시오.
Matt Cahill

어떤 사람들에게는 웨이트를 들어 올린 후 뜨거운 사우나보다 더 긴장을 풀고있는 것은 없지만 몬태나 대학교에서 나오는 새로운 연구는 이것이 가장 좋은시기가 아닐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운동 후 후에는 이상적인 부분을 설정했을 때 먹기 가장 좋은시기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소비하는 모든 칼로리는 근육을 향해 갈 것입니다. 수년 동안 잡지 기사와 광고는 이것을 ‘기회의 창’으로 밀어 붙였고 어느 정도 옳습니다. 즉, 궁극적으로 총 칼로리 섭취는이 ‘창’을 활용하지 않더라도 장기적으로 신체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식별 할 것입니다.

이 연구 자체는 글리코겐 재 합성에 대한 열의 영향을 평가하고 싶었습니다. 이를 연구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실온에서 운동 후 회복 (즉, 제어 테스트)과 다른 하나는 약 90F 인“핫룸”에서 9 명의 참가자를 모집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각 실험에서 1 시간 동안 사이클링하여 글리코겐 매장량을 고갈시켰다. 그 후에 그들은 바로 탄수화물을받은 다음 회복실에서 4 시간을 보냈으며 2 시간 마크에 훨씬 더 많은 탄수화물을 받았다.

연구원들이 발견 한 것은 운동 후와 2 시간 마크로 근육 글리코겐 보충이 거의 동일했지만 4 시간이 지나면 실온 시험의 글리코겐이 상당히 높았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전의 짧은 기사에서 얼굴에 냉수가 튀어 나오면 운동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얼음 욕조가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며,“장갑”이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논의했습니다. 이 연구는 훈련 후 루크-비중 또는 심지어 차가운 샤워가 사우나보다 더 나은 선택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문제의 연구는 사우나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사우나 (170f 이상)에서 예상보다 높은 온도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훨씬 더 많이 보여줄 수 있도록 훨씬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습니다. 웨이트를 들어 올린 후 땀을 흘리는 아이디어. 90F가 글리코겐 합성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면 170f는 확실히 할 것입니다.

비슷한 참고로, 1996 년의 연구에 따르면 훈련하는 온도는 근육 글리코겐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고갈이 더 빠른 속도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텍사스의 100F 체육관에서 Ronnie Coleman이 미친 체육관처럼 땀을 흘리는 것을 보았을 수도 있지만 기후 제어 에어컨은 최적의 성능에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Naperalsky M, Ruby B, Slivka D. 환경 온도 및 글리코겐 재 합성. Int J Sports Med. 2010 년 5 월 12 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