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번째 트라이 애슬론

Dec 28, 2022 Uncategorized

멋진 아침! 와우 이번 주말은 재미의 회오리 바람이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1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12 초

다음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09:42

살다
00:00
08:21
03:12

목요일 – 나는 시애틀로 날아가서 잡지에서 내 레시피를 보았다.

금요일은 시애틀에서의 간식뿐만 아니라 달리기와 파티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토요일 나는 스토리 텔링과 사진 편집에 대해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에 나는 집으로 갔고, 즉시 나가기 전에 뉴저지 (Love Like Love)의 진정한 주부들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 쇼를 유지하는 데 소비되므로, 만약 당신이 논의합시다.

오늘 아침에 나는 내가 올라온 큰 일을 위해 달리기에서 비디오를 촬영해야했다. 그래서 나는 전반적으로 6 마일을했지만 그곳에서 많은 휴식이있었습니다.

나는 배가 고파서 계란을 만드는 동안 AB와 함께 샌드위치 반을 얇게 탔다. 어제 케첩을 데리러 가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나는 어떻게 또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지만,이 아이스 커피의 배치는 더 맛있습니다! 나는 어제 밤에 그것을 양조했고 오늘 아침 스테비아뿐만 아니라 아몬드 우유를 첨가했습니다. 나는 아몬드 우유에 약간 무겁게 갈 것이라고 믿는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번 주에 첫 번째 트라이 애슬론을위한 훈련을 시작할뿐만 아니라 큰 비디오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Tri La Vie라는 Lady라는 지역 트라이 애슬론 그룹이있어 그들과 함께 훈련하도록 초대했습니다.

7 월 말에 Itryathlon을 할 계획입니다. Renegade Racing이 조직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경로 운영과 다른 행사를 보유한 지역 레이싱 사업입니다.

이 레이스는 200 미터 수영 (수영장에서), 9 마일 자전거 및 3 마일 달리기가있는 엔트리 레벨 트라이 애슬론입니다. 따라서 킬러 거리가 아니라 오픈 워터 수영을 발견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1 년 안에 자전거를 타지 않았으며 6 년 안에 진정한 랩을 수영하지는 않았습니다!

Backstory – 달리기 동안 발목을 다친 후 대학에서 첫 트라이 애슬론을 위해 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달리는 근육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기차를 가로 질러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나는 돈을 절약하고 잠수복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트리스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지역 그룹과 함께 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글쎄, 나는 학교에 열중하고, 일하고, 인턴쉽을하고, 트리 훈련을 중단했습니다.

슬프게도, 잠수복은 우리가 전국에 걸쳐 우리의 움직임의 사상자 중 하나였습니다. 벤과 나는 마지막 순간에 자동차와 트럭에 몸이 몸매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수많은 귀중한 물건을 던졌습니다.

어쨌든, 몇 년 후 나는 마지막으로 트라이 애슬론에 한 번 더 촬영할 것입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 :

1. 내 자전거에는 스파이더 웹뿐만 아니라 2 개의 평평한 타이어가 있습니다.

2. 훈련 할 수영장이 없습니다! 내 피트니스 센터에는 수영장이없고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지역 Y를 믿고 있습니까?

음악 월요일 : Pitbull ‘s Back in Time

나는 이것을 내 재생 목록에 추가해야합니다!

질문 : 주말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